권장 브라우저 안내

이 웹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9 버전 이상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하여 최신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와 함께 하시겠습니까?

프로젝트 의뢰는 아래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websre@naver.com
Tel: 1800-9356

  • Portfolio

    Our work 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 General

    202, 71-2, Gajang-ro, Seo-gu, Daejeon
    대전광역시 서구 가장로 71-2(괴정동, 온누리빌) 202호

본문 바로가기
News
October 24, 2018
News

어도비, 통합 동영상 편집기 ‘프리미어 러시 CC’ 출시

본문

어도비가 PC와 모바일을 넘나들며 동영상을 손쉽게 편집·공유할 수 있는 통합 동영상 편집기 ‘어도비 프리미어 러시 CC‘를 정식 출시했다.

 

프리미어 러시 CC는 어도비가 지난 6월 열린 ‘비드콘 2018’에서 처음 공개한 통합 동영상 저작도구다. 당시 ‘프로젝트 러시’란 이름으로 공개된 바 있다.

 

프리미어 러시는 영상 제작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앱이다. 기존 어도비 제품인 ‘프리미어 프로'(동영상 편집기), ‘애프터 이펙트'(시각효과 편집기), ‘오디션'(오디오 편집기)의 장점을 집약했다. 이를 이용하면 동영상, 색상, 오디오 전문가가 아니라도 데스크톱과 모바일 기기에 상관 없이 전문가 수준의 영상을 제작할 수 있다. 제작중인 동영상은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CC) 서비스에 자동 동기화돼, 언제 어디서든 PC나 모바일을 넘나들며 작업을 이어갈 수 있다.

 

또한 인공지능 프레임워크인 ‘어도비 센세이‘에 기반한 ‘오토덕’ 기능을 이용해 동영상의 영향과 음향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편집을 손쉽고 간편히 할 수 있으며, 모션그래픽 템플릿과 색상도 최적화해준다. 제작된 동영상을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비핸스 등 다양한 소셜 플랫폼에 맞게 자동 최적화하는 기능도 제공한다

 

어도비 센세이는 데스크톱 및 모바일 앱으로 제공된다. 어도비 홈페이지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개인, 팀, 기업 등 사용자에 따라 요금이 다르며, 100GB CC가 기본 제공된다. 무료로 쓸 수 있는 스타터 요금제는 프리미어 러시 CC의 모든 기능과 데스크톱·모바일 앱을 쓸 수 있고 프로젝트를 무제한 생성할 수 있지만, 최대 3개까지 무료로 내보낼 수 있다. 안드로이드용 앱은 2019년 출시 예정이다.

 

 

 

저작권자 (주)블로터앤미디어

출처 : 블로터( http://www.bloter.net/archives/322506)

디자인 샘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