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장 브라우저 안내

이 웹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9 버전 이상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하여 최신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와 함께 하시겠습니까?

프로젝트 의뢰는 아래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websre@naver.com
Tel: 1800-9356

  • Portfolio

    Our work 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 General

    202, 71-2, Gajang-ro, Seo-gu, Daejeon
    대전광역시 서구 가장로 71-2(괴정동, 온누리빌) 202호

본문 바로가기
News
November 20, 2018
News

구글 포토, iOS 앱에 심도 조절 및 컬러 팝 기능 추가

본문

아이폰 XS와 아이폰 XR, 그리고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를 사용한다면, 애플의 사진 앱으로 인물 사진 모드로 촬영한 후에도 배경의 흐릿함 정도를 조정할 수 있다. 하지만 이전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사용한다면, 인물 사진 모드가 켜고 끌 수만 있을 뿐 흐릿함 수준을 조절할 수는 없다.

몇몇 서드파티 사진 앱이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지만, 어떤 앱도 구글 포토만큼 인기가 있거나 유용하진 않다.

구글은 19일 트위터를 통해 구글 포토가 인물 사진 모드로 촬영된 사진을 모든 디바이스에서 편집할 수 있다고 밝혔다. 새로운 조리개 모양의 아이콘을 탭하고 슬라이더를 조절해서 흐릿한 수준을 변경할 수 있다.
 

구글은 트위터를 통해 새로운 기능을 발표했는데 앱 업데이트는 필요 없다.
구글은 트위터를 통해 새로운 기능을 발표했는데 앱 업데이트는 필요 없다.


이는 백엔드에서 이뤄지는 변화로 구글 포토 앱을 업데이트할 필요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구글 포토에서 인물 사진 모드로 촬영된 사진을 연 다음 아래 가운데에 있는 편집 버튼을 탭한다. 필터 옵션이 나타나는데, 다시 한번 가운데에 있는 편집 버튼을 탭한다. 밝기, 색상, 심도 3가지 슬라이더가 나타나며, 오른쪽에는 아래로 향한 화살표 아이콘이 있다. 이를 탭하면 블러(흐릿함)와 전경 블러 슬라이더가 나타난다. 사진에서 초점을 맞추고자 하는 부분을 선택한 다음 심도로 조절하면 된다.
 

인물 사진 모드로 촬영된 사진을 열고 편집 버튼을 한 번 누르고, 다시 편집 버튼을 누르면 심도 조절 옵션을 볼 수 있다.
JASON CROSS/IDG
인물 사진 모드로 촬영된 사진을 열고 편집 버튼을 한 번 누르고, 다시 편집 버튼을 누르면 심도 조절 옵션을 볼 수 있다.


이 외에 인물 사진 모드로 촬영된 사진에 ‘컬러 팝’ 필터를 적용할 수 있게 됐다. 피사체를 제외한 나머지를 흑백으로 변경하는 기능이다. editor@itworld.co.kr

출처 : IT WORLD(http://www.itworld.co.kr/news/111547#csidxd5acdb92505c56a9551a0d5ae8569c3 onebyone.gif?action_id=d5acdb92505c56a9551a0d5ae8569c3

디자인 샘플보기